내가만든앱

[내가만든앱] 내쓰플 소개

godsangin 2024. 8. 21. 21:46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 

오랜만에 앱 소개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.

 

최근들어 Flutter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누구나 첫 토이프로젝트로 만든다는 캘린더 앱을 제작해보았습니다.

 

앱의 기능은 크게 일정등록, 달력 화면을 통한 일정 확인 기능으로 구성하였습니다.

여기에 어린시절 사용하곤 했던 프랭클린플래너의 개념을 도입하여 목표설정, 미룬 일정 및 각 일정의 상태에 대한 관리기능을 추가로 도입해보았습니다. 

추가로 타인에게 일정을 초대할 수 있는 기능까지 구현 및 보완중에 있습니다..ㅎㅎㅎ

 

각 기능에 대한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메인 UI(일정 확인)

2. 일정 등록

3. 미룬 일정 확인

 

초기에는 제가 쓰려고 만들어 보았지만, 점점 욕심이 생겨 다른분들도 이용하여 관련한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고 좀 더 품질좋은 앱(?)이 되어보고자 이렇게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...ㅎㅎㅎ

 

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(게시물 하단)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앱을 사용해보시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!!

 

그럼, 다음에는 flutter 앱 개발과 관련한 게시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~~!!

 

관심 가져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!! 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