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만든앱

[RealLoad]경로 추적 및 방문정보 애플리케이션

godsangin 2020. 5. 16. 16:54
반응형

최근 코로나 19 확진자에 대한 동선을 공개하는 서비스에 영향을 받아 위치 추적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.장소에 대한 사진을 등록할 수 있고, 특정 장소 진입, 이탈 시 푸시 알림이 작동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. 돌아다닌 장소를 돌아보며 오늘을 돌아보고 잃어버린 물건이 있다면 찾아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현재 저는 전날 술자리가 있는 날 어디를 돌아다녔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.(커플끼리 사용한다면 안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기도 합니다..ㅎㅎ)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myhome.realload

 

RealLoad - Google Play 앱

지난날 나는 어느 장소를 방문하였을까요 ? - 지도를 통해 내가 일정 시간 머물렀던 장소를 알 수 있습니다. ● 날짜에 따라(어제, 오늘, 지난 1주) 방문했던 장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● 내가 �

play.google.com

 

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앱 정보 > 위치 권한 > 항상 허용으로 설정해야만 백그라운드에서 위치정보를 수신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.

 

아무튼 많은 분들이 유익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^^7